섹션

롯데호텔부산에서 즐기는 HOT한 클럽 파티 'Summer Madness & 윤하콘서트'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얼마전 장근석, 김수현, 김현중과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장근석의 일본인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친 롯데호텔부산(총지배인 김성한)이 8월 부산의 중심에 Hot 한 클럽 파티를 통해, 청춘남여의 열기를 모을 예정이다.

호텔 3층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8월 2일~4일의 Summer Madness (부제: Hot Summer Club Party)와  8월11일 윤하 컴백 콘서트가 바로 그 주인공.

Summer Madness 는 클럽 파티 문화를 선도하는 360사운드와 함께 , 다이나믹 듀오, 마이티마우스, 재범과 B-boy팀 등이 함께해서 한 여름 밤의 분위기를 한껏 무르익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클럽 파티를 통해 침체된 부산의 중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보인다. 파티 시간은  밤 10시부터 오전 4시까지며, 티켓요금은 입장과 소프트 드링크 1잔이 3만원, 칵테일 1잔과 물품보관, 입장은 4만원이다.

뿐만 아니라, 8월 11일(토) 오후 7시에는 인기가수 윤하의 컴백 콘서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7월 말에 진행된 서울 콘서트에 이어 두 번째 컴백 콘서트로 이번 공연 에서는 가수 윤하의 기존 인기곡 뿐 아니라 정규 4집 앨범 에서 만날 수 있는 성숙해진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약 2시간 반의 공연으로 20곡을 선 보일 예정이며, 서울 공연으로 더욱 노련해진 모습을 부산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윤하는 피아노와 기타 등 악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폭발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번 정규 4집 앨범 수록곡 ‘런RUN’은 윤하의 새로운 모습과 느낌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로 연일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Summer Madness”와 “윤하 컴백 콘서트”와 묶은 호텔 패키지 상품도 눈길을 끈다. “HOT Summer Madness” 패키지는 딜럭스룸 + Summer Madness 티켓 2매(입장, 프리 드링크 2잔, 물품 보관료) + 워터테라스 음료 2잔,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윤하 컴백 콘서트” 패키지는 R석 티켓 2매와 워터테라스 음료 2잔, 윤하 친필 사인 CD 및 브로마이드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각각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워터테라스 무료 입장, 해운대 캠프장 및 셔틀버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및 휘트니스 센터 할인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