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화보를 통해 하지원은 탁월한 기능성과 절제된 스타일의 북유럽 감성을 반영한 ‘시크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그만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룩을 통해 2535 여성들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원은 특유의 탄탄한 몸매와 프로모델 못지 않은 포즈로 테크니컬한 아웃도어 룩은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한 룩까지 올 겨울 북유럽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또한, 장시간 지속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 컷마다 모니터링을 하면서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으며, 스태프들을 격려하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하지원은 “평소 캠핑과 등산을 좋아하는 편이고, 시간이 날 때마다 즐기고 있다”며, “노스케이프의 룩은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세련돼 평상시에도 믹스매치 코디로 활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평소 건강한 이미지와 탄탄한 몸매로 정평이 나있는 하지원을 통해 자사의 룩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앞으로 그와의 다양한 작업을 통해 노스케이프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데 주요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