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주요 예매사이트 예매율 1위 ‘역시 뽀통령’

2013년 개봉하는 첫 국내 애니메이션이자 한중 동시 개봉으로 글로벌 캐릭터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제작: OCON STUDIOS/배급: CJ엔터테인먼트)이 뽀통령 다운 위력으로 주요 예매 사이트 예매율 1위(1/23(수) YES24 오후 1시 기준)를 기록하며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얼마 전 진행된 언론/배급 시사회와 뽀로로 10주년 기념파티 대규모 시사회, 이모, 삼촌, 조카 시사회 등 다양한 시사회를 통해 네이버 9.05, 다음 10.00으로 올 겨울 방학 최고의 애니메이션 기대작으로 각광 받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 예매 사이트인 예스24에서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서며 금주 극장가 스크린 점령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최근 시사회에서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 게시판에는 “VIP시사회 때 3D로 봤는데......너무 잘 만들었네요....초등 5까지는 봐도 유쾌 상쾌 통쾌할 듯 합니다  -qwat****”, “넘 재미있어요. 아이들 위해서 제작했지만 부모들도 같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꼭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줄거운 시간되세요 godq****”,” 너무너무 기대되용 ^^우리아이들 새해 최고의 선물일 것 같아용 ㅋㅋ 개봉당일 가는 상영관마다 매진되는 사태가 되는 건 아닐런지...... visi**** “라며 영화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을 어필하는 댓글들이 가득했다.

이처럼 폭발적인 호응 속에 개봉한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은 같은 주 개봉하는 영화 <7번가의 선물>, <명탐정 코난: 은빛 날개의 마술사>를 제치고 주요 예매 사이트인 YES 24에서 전체 예매율 1위를 비롯, 영진위, 맥스무비, 티켓링크, 네이트 등에서는 전체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뽀통령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는 탑 스타 류승룡이 출연한 <7번방의 선물>과 탑 스타 박신양이 출연한 <박수건달> 등을 제치고 이뤄낸 결과라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 겨울 방학 최고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은 뽀로로 캐릭터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극장판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비 80억 원, 제작기간 3년의 시간과 자금을 투입해 국내 블록버스터급 영화의 규모와 사이즈를 자랑하며, 한 중 동시개봉으로 언론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어린이라면 누구나 받고 싶은 선물이자 삼촌, 이모, 부모들이라면 누구나 주고 싶은 선물이 될 2013년 최고의 방학선물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