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하늘 ‘sky’ 앨범 뮤직비디오 대공개

3차에 걸친 시리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 왔던 배우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의 스페셜 컴필레이션 앨범 ‘sky’가 드디어 오늘 발매된다. 온오프라인 발매와 함께 음반 삽입곡인 비스윗의 Can’t Stop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되며 티저 영상의 감동을 좀 더 길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1일부터 약 일주일에 걸쳐 총 세 편의 ‘sky’ 컴필레이션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한 파스텔뮤직은 감성적인 음악의 큐레이터로 참여한 배우 김하늘의 모습을 아름다운 이미지로 공개하며 새로운 형태의 컴필레이션 음반 제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 이후 광고 촬영과 해외 프로모션으로 누구보다 바쁜 일정을 소화했던 김하늘은 지난 3개월 동안 무려 300여 곡에 가까운 파스텔뮤직의 음악들을 들으며 자신만의 감성으로 앨범 수록곡 큐레이팅을 직접 진행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단순히 이미지만을 활용하는 커버 모델의 역할이 아닌, 음악에 대한 진정성 있는 접근과 성실한 태도로 이번 ‘sky’앨범을 기획한 파스텔뮤직 담당자들을 여러 차례 놀라게 했다.

오늘 드디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하늘은 마치 데뷔 초를 연상시키는, 청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미 티저 영상 공개 당시 세월을 역행하는 변함 없는 미모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던 김하늘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삽입곡, 비스윗이 부른 ‘Can’t Stop’의 곡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편안하고 일상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될 때 마다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던 김하늘은 티저 영상이 너무 짧아서 아쉽다는 팬들의 아쉬움을 이번 본편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게 됐다.

배우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sky’는 1월 23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각종 온, 오프라인샵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늘 1월 30일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