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위대한 탄생> 소울슈프림 god ‘니가 있어야 할 곳’ 무대, 원곡자인 김태우도 극찬

원곡자인 god 김태우도 반한 무대! 역시 소울슈프림(조영석, 두진수, 김도현, 조성완, 유병규)이 있어야 할 곳은 바로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의 생방송 무대였다.

노래와 춤 연기까지 최고의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자신들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소울슈프림은 지난 멘토 서바이벌 ‘1:1 라이벌 듀엣 미션’ 당시 강력한 우승후보인 한동근과 맞붙어 환상적인 합동무대를 펼쳤지만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하지만 멘토의 구제에 의해 TOP16에 합류, 무대에 대한 그리움을 쏟아내는 열정의 무대로 화려하게 부활의 신호탄을 알린 것. 이에 내일(1일) 이들이 보여줄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god의 명곡 중 하나인 ‘니가 있어야 할 곳’을 택한 소울슈프림은 무대에 앞서 원곡자인 명품 보컬 김태우와 만나 중간점검을 받기도 했다. 이들의 연습 무대를 지켜본 김태우는 “god보다 잘하는 것 같은데”라는 극찬과 함께 디테일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으며 “내 노래 불러서 떨어지면 SNS에 욕할꺼야”라는 귀여운(?!) 협박의 응원도 전해 소울슈프림의 무대를 더욱 기대케 하기도. 

지난 25일(금) ‘위탄3’ 첫 생방송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로 4명의 멘토를 모두 팬으로 만들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 소울슈프림의 무대에 김태우는 “연습 때 만나서 이야기 했던 것들이 고쳐진 것 같아서 보기 좋았고 혼자 튀려고 하는 것보다 다 같이 팀을 이뤄서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소울슈프림은 “김태우 선배님을 실제로 만나 뵙게 될 줄 상상도 못했는데 만나게 돼서 정말 꿈만 같았다. 너무나도 큰 영광이었고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라며 “저희에게도 새로운 도전인데다가 원곡이 워낙 좋아서 편곡이 어떻게 보일지 걱정이 많이 됐는데 김태우 선배님의 조언과 격려 덕분에 더욱 자신감 있게 무대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김태우 선배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두 번째 무대도 기대해 달라는 당찬 포부 또한 밝혔다. 

누리꾼들 역시 “소울슈프림 모습을 생방송에서 볼 수 있게 돼서 완전 좋았다. 앞으로의 무대도 기대된다”, “5명의 천상의 하모니, 노래도 춤도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갖춘 그룹이다! 나도 팬이다”, “두 번째 생방송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두근두근함! 강력한 우승후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소울슈프림을 응원했다.

한편, 비가 온 뒤 땅이 더 단단해지듯 위기를 딛고 더욱 강력해진 실력으로 생방송 무대에 선 소울슈프림이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 속에 두 번째 생방송 무대도 무사히 통과, TOP8에 진출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위탄3’ 두 번째 생방송은 내일(1일) 밤 9시 55분 120분간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코엔 미디어 / 김태우 사진 : 소울샵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