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데니안, <스타 애정촌> “진정한 짝 찾고 싶다” 남다른 각오 눈길

데니안이 애정촌의 인기남으로 등극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1일(월) 방송 예정인 설 특집 <스타 애정촌> (연출 심성민)을 통해, 남다른 각오와 진솔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스타 애정촌>은 스타들의 진솔한 연애, 결혼관을 보여주며 진정한 짝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2년 12월 추석 특집 편을 통해 노우진-권민중, 토니-최지연, 여호민-간미연 커플을 탄생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4일(월) 이번 설 특집 방송의 멤버로 데니안, 이켠, 제이윤, 박휘순, 김민수, 김혜진, 정소영, 선우, 송은채(강은비), 안영미가 결정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이에 데니안은 “god의 막내 김태우가 결혼한 모습에 자극을 받았다.”고 말하며, 이어서 “이곳에서 진정한 짝을 찾고 싶다.”는 남다른 각오를 밝히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스타 애정촌>에서는 그 동안 데니안이 방송에서 얘기하지 않았던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드러내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인기남으로 등극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렇게 데니안의 출연과 함께 스타들의 예측불허 러브 라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설 특집 <스타 애정촌>은 오는 11일(월) 저녁 8시 40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