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금) 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강예빈의 불금 라이브 방송'(이하 '강예빈의 불나방') 설 특집 편을 통해 떡국 만들기에 도전하는 것.
이날 강예빈은 설을 맞이해 '불나방 하우스'에 초대된 게스트 천명훈과 함께 퓨전 떡국 만들기에 도전한다. 설날에 먹고 남은 떡으로 만들 수 있는 간단 요리로, 카레 떡국과 매콤한 가래떡 크림 파스타를 만든다.
두 사람의 요리 대결을 돕고 평가하기 위해 자타공인 훈남 셰프 토니 오도 출연한다. 토니 오는 이탈리아 요리학교 졸업 후 밀라노 1급 레스토랑과 밀라노 하얏트호텔 셰프를 거쳤다.
강예빈은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를 준비해 생방송으로 요리의 전 과정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해 음식을 시식하고 승자를 정해 벌칙도 수행한다.
기존의 섹시 이미지를 벗고 단아한 한복 차림으로 방송 시작을 알릴 '강예빈의 불나방' 설 특집 편. 이날 의상은 한복으로 시작해, ‘요리할 때 여자가 입으면 가장 예쁠 것 같은 의상’을 시청자 투표를 통해 정한 후, 생방송 중 갈아 입을 예정이다.
설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특별한 추억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민족의 대명절 설을 준비하는 그녀의 모습이 담긴 ‘강예빈의 불나방’은 오늘(금) 밤 9시 50분에 QTV와 다음(Dau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예빈의 불나방'은 SNS(페이스북-www.facebook.com/realQTVyebin, 트위터-www.twitter.com/realqtv), 문자참여(#3339/유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라이브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QTV와 다음(Daum)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불나방 하우스'는 홍대의 오픈 스튜디오(서울 마포구 서교동 327-1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