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우빈, 봄 기운 완연히 느껴지는 화보 공개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연출 이민홍, 이응복 / 극본 이현주, 고정원)의 김우빈이 봄기운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숨막히는 남성미를 발산, 꽁꽁 얼어붙은 겨울 여심을 녹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번 화보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 <데상트(Descente)>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일런닝(Trail Running)’ 라인을 주제로 촬영된 것으로, 제주도의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다이내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우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화보 속 김우빈은 김우빈은 블랙과 그레이의 조화 속에 터퀴스블루 컬러의 역동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트레일런닝 의상으로 강한 남성미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킨 것은 물론, 스포츠룩으로도 감출 수 없는 명품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아직 추위가 채 가시지도 않은 쌀쌀한 날씨 속 가벼운 트레일런닝 차림이었음에도 불구, 적극적인 자세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촬영 내내 웃는 얼굴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여 주위 스탭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도.

이렇게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촬영된 김우빈의 ‘스포츠룩’ 화보는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우빈은 이 시대의 솔직한 학교의 모습을 그려 또 한 번 ‘학교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바 있다.

사진=에스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