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지섭, 소울다이브 참여 공연에 보낸 힙합화환 화제

소지섭의 '힙합화환'이 화제다.

소울다이브 멤버 넋업샨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소지섭형님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소지섭이 보낸 화환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3일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 소울다이브, 노이즈맙, 알이에스티 등 스탠다트뮤직그룹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스탠다트뮤직 콘서트'에 보내온 화환을 촬영한 것으로 "소울다이브 네번째 멤버로 끼워줘~YO 소지섭"이라고 적혀있다.

특히 과묵한 소지섭의 평소모습과는 다른 애교 섞인 프리스타일의 문구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는 것이다.

소지섭과 소울다이브는 지난 1월 발매된 소지섭의 두 번째 미니앨범 '6시..운동장'에 소울다이브의 멤버 넋업샨이 소지섭의 랩티칭을 맡으며 인연을 맺게 되었다. 이후 지난달 열린 소울다이브의 클럽공연에 소지섭이 참석해 깜짝 공연을 펼쳤으며, 이에 감사의 뜻으로 소지섭 일본 팬미팅 게스트로 소울다이브가 출연해 공연을 펼치며 의리를 쌓았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와 소간지", "소지섭 화환이라니 스케일이 장난 아니네요", "와 의외의 인맥","화환문구 센스 넘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지섭의 두 번째 미니앨범 '6시..운동장'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소울다이브는 현재 정규 2집 앨범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