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개강했니? 실용성과 트렌디한 가방 준비 먼저!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매일 똑 같은 교복을 입고 다니는 학생들에게는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멋진 교복 패션을 완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전공 서적을 많이 넣어야 하는 대학생들에게도 백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백팩은 단순히 책과 소지품을 넣기 위한 용도를 벗어나 본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인 아이템 중에 하나이다.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려줄 백팩을 활용하여 지난 학기와 같은 모습으로 새 학기를 맞이하는 센스 없는 학생이 되지 말 것.
 
이번 시즌엔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팩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경쾌한 비비드 컬러의 백팩은 스쿨 룩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며 주말에는 캐주얼 룩에도 트렌디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단, 이런 제품들이라면 디자인은 비교적 심플한 것을 골라야 전체적인 스타일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또한 백팩 내부에 포켓이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의 테블릿, 랩탑 등의 테크 제품들의 손상을 막아주는 스마트한 디자인에 어깨끈과 등판에 패드 필러가 들어가 있어 책 등 소지품을 매일 넣어 다녀야 하는 학생들의 편안함까지 생각한 제품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멋스러운 소재와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백팩도 스쿨 룩에 활력을 줄 수 있다. 캔버스 소재 바탕에 버클이나 주머니 등에 가죽 디테일이 가미된 백팩은 댄디한 느낌과 동시에 고급스러움까지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매트한 느낌으로 코팅되어 큼지막한 플라워 프린트가 입혀진 백팩은 유니크한 발랄함이 느껴지며 특히 여학생들에게는 한층 로맨틱한 매력으로 어필해줄 디자인이다.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트렌디한 백팩으로 활기찬 생활을 꾸려보는 것은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