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닉스전자, 두피와 모발 촉촉하게 가꿔주는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 출시

이 • 미용기기 전문기업 유닉스전자(대표 이충구)는 나노 입자의 음이온과 수분을 두피와 모발에 공급하는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음이온과 공기 중의 수분을 나노 입자의 형태로 공급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드라이어 제품이다. 또한 모공을 청결하게 하고 모근을 강화시켜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고, 모발 속 수분 균형을 맞추어 정전기 방지 및 먼지 흡착을 최소화하여 두피 트러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기존의 음이온 드라이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한국생산품(Made in Korea) 인증을 통해 높은 품질 및 탁월한 성능을 인정 받았다.

유닉스전자 상품기획팀 김소영 팀장은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두피 각질이나 탈모가 쉽게 생기는 환절기에 특히 고민이 많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고 제품 개발 배경을 전하며 “35년간 건강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연구해온 전문기업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하고 스타일 뿐만 아니라 나아가 두피 및 모발 건강까지 생각하는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전국 하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