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멜비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로드쇼 진행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멜비타 로드쇼’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3일간 진행되는 ‘멜비타 로드쇼’ 는 날씨가 선선해 지는 가을철을 맞이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피부 타입에 따른 뷰티 오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멜비타 정품 및 샘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나만의 뷰티 오일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다양한 뷰티 오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멜비타 베스트 샘플 키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직접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행사장 방문자 선착순 300명에게 멜비타 베스트 3종 체험 키트(아르간 뷰티 오일 3ml, 모이스춰라이징 로즈 넥타 크림 2ml, 로즈 넥타 프레쉬 아이 컨투어 젤 2ml)를 증정한다.

한편, 멜비타는 1983년 아르데쉬에서 시작한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생물학자였던 멜비타의 설립자 베르나르 쉐빌리아는 환경 오염으로 인해 꿀벌이 감소하자, 자연 속으로 접근하는 진정한 양봉가가 되어 유기농 화장품의 기반을 마련했다. 베르나르는 자연에 대한 애정과 연구로 1983년 벌집에서 나오는 원료들 바탕으로 유기농 헥사고날 솝(soap)을 개발하였고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

이러한 탄생 배경을 바탕으로 멜비타는 라틴어로 꿀(Mel)과 삶(Vita)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오늘 날까지 100% 천연 원료로 만들어지고 있다. 전 제품 모두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은 멜비타는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전세계 20여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