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상훈(허우대 역)이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에서 새로운 갈등의 화신으로 깜짝 등장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것.
지난 9일 첫 등장한 이상훈은 극중 오현경(왕수박 역)의 옛연인이자 불륜의 상대였던 남자 ‘허우대’ 역으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SNS를 통해 재회를 이룬 두 사람은 자연스레 스킨십을 하거나 애정이 담긴 감언들을 주고받는 모습으로 왕가네 식구들의 새로운 갈등이 시작되었음을 알렸다.
허우대(이상훈 분)는 왕수박(오현경 분)을 자신의 회사에 취직시켰지만 실상은 술상무나 다름없었던 터. 허우대의 재력에 눈이 먼 왕수박은 그를 철썩같이 믿고 있으며, 허우대 역시 달콤한 미래를 약속하며 그녀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듯 해 더욱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이상훈은 새로운 극전개의 핵심인물로 떠올랐음을 짐작케 하고 있다. 뻔뻔할만큼 능청스레 왕수박을 쥐락펴락하는 그의 포커페이스 이면에 숨겨진 사연 또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이에 시청자들은 “허우대 때문에 판이 뒤집힐 것 같은 불안감이 든다!”, “이상훈씨 등장에 완전 반가웠음!”, “설마 두 사람 다시 연인으로 발전? 대박!”, “이상훈씨 능청스런 연기 정말 맛깔스러워요!” 등의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새로운 갈등의 화신으로 떠오른 배우 이상훈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왕가네 식구들>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