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손태영 제안, 올 겨울 뷰티 시크릿

강한 조명과 하루 종일 이어지는 촬영에 지치기 쉬운 드라마나 영화 촬영 중에도, 항상 빛나는 피부와 밝은 미소 덕에 언제나 즐겁고 건강한 이미지로 함께 일하는 사람들마저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다는 손태영씨. 최고 피부 미녀로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그녀에게 듣는 겨울철 뷰티 케어 팁.

한껏 높아진 하늘과 짧은 가을 동안 핀 단풍을 만끽하려 나들이를 계획해 보지만, 차가운 바람 덕에 거칠어져 가는 피부로 마음 한 켠 걱정이 늘어만 가는 계절. 누구도 한번쯤 돌아볼 패션 스타일링으로도, 퍼펙트한 메이크업으로도 맞서 싸워낼 수 없는 피부의 적인 건조한 가을 겨울 날씨로부터 소중한 피부와 모발을 지켜낼 손태영만의 비장의 뷰티 시크릿을 들어보자. 

뷰티 시크릿 1
“화장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두 가지에요. 어떤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지! 록시땅의 디바인 라인은 제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만족시켜 주는 제품이에요. 디바인 라인을 사용한 후부터 눈에 띄게 피부에 생기와 젊음이 느껴져요.”

피부의 탄력을 케어 할 나이는 정해져 있지 않다. 언제 시작해야 할 지 고민하는 당신이 지금 당장 놓쳐서는 안 될 부분이다.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언제나 기본이 중요 한 법! 스킨 케어의 시작인 로션과 크림만 피부에 맞게 잘 사용한다면 탱탱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갖게 될 것이다.
 
록시땅 이모르뗄 라인은 록시땅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제품의 원료로 사용된 이모르뗄은 신비로운 젊음의 생명력을 뜻하는 오랜 전설 속 기적의 꽃이자 불멸의 꽃이다.

이모르뗄 라인의 ‘디바인 로션’은 고농축 부스팅 에센스 로션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은 물론 편안함과 보습을 전달한다.

‘디바인 크림’은 7가지 자연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 스스로의 광채를 만들어 주는 영양 크림이다. 또한 끈적임 없이 풍부한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흡수력을 높여준다.

▲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로션’ 200ml 68,000원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50ml 150,000원
▲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로션’ 200ml 68,000원

▲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50ml 150,000원
▲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50ml 150,000원

뷰티 트랜드 2. 멀티 밤
“ 건조감이 느껴지기 시작하면 제일 먼저 챙기는 제품이 시어 버터 밤이랍니다. 공정거래를 통해 탄생한 록시땅의 시어 버터는 보습과 영양을 한번에 만족시켜주는 최고의 제품이에요. 얼굴은 물론 몸과 손톱, 헤어에까지 모두 사용하는 멀티 제품이에요.”

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말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 조금만 걸어도 찬 바람에 입술, 볼, 손, 머리카락까지 건조함을 느끼지 않는 부위가 없다. 다양한 보습 케어 제품을 챙기다 보면 터질 듯한 파우치가 고민이다. 이를 가볍게 줄여줄 고마운 아이템 ‘멀티 밤’을 주목해보자. 멀티 밤은 입술, 피부는 물론 모발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최근에는 파운데이션, 립스틱 등 다양한 화장품들과 함께 사용하여 제품의 효능을 더욱 높여 주는 멀티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록시땅 ‘퓨어 시어 버터’는 모발, 입술, 페이스 바디 등에 자극 없이 순하게 발리는 멀티 밤으로 99.8%의 시어 버터에 0.2%의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다. 제품의 풍부한 시어 버터가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의 유연함을 높여주고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제품의 소량을 파운데이션과 믹스하여 발라주면 쫀득한 꿀 피부를 연출 할 수 있고, 아이섀도우에 시어버터를 섞어주면 크림 타입으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또 한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도 있으니 말 그대로 멀티의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 록시땅 ‘퓨어 시어 버터’ 150ml 55,000원
▲ 록시땅 ‘퓨어 시어 버터’ 150ml 55,000원

올 겨울,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자 손태영이 제안하는 겨울 뷰티 트렌드 팁으로 완벽하고 촉촉한 겨울나기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