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파스쿠찌가 수분 섭취를 위한 배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전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 이어지며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워터커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이 신제품 출시의 이유다.
신제품 2종은 달콤한 배와 산뜻한 히비스커스, 향긋한 민트가 만나 상쾌한 느낌을 주는 슬러쉬 음료 '히비스커스 페어 크러쉬'(5900원), 캐모마일 티에 달콤한 배 퓨레와 상큼한 레몬 토핑을 얹은 과일블랜딩 티 '캐모마일 프루티'(5800원) 등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파스쿠찌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보건용 마스크로 허가 받은KF94마스크와 대용량 워터보틀을 각각 600원과 56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파스쿠찌는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EU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커피 2종을 출시한다.
'모카포트용', '드립필터용'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견과류의 고소함과 캐러멜의 달콤함, 스파이시한 풍미가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