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재건축 시장은 주택 시장의 선행지표일 뿐 아니라 강남 입성의 유일한 기회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온갖 규제가 완화되고 제2롯데월드 건립 허용과 한강 스카이라인 층수 제한 등 호재에도 불구하고 거래가 여전히 침체한 것은 실물경제 침체 우려가 그만큼 크기 때문이다.
강남 재건축 시장은 2008년 12월 초 저점을 찍은 이후 호가가 반등하고 있으나 아직 거래는 이뤄지지 않고 있다. 매도 호가와 매수 호가의 차이가 크기 때문이다.
부동산써브는 현재 최대의 관심사인 강남 재건축 시장을 조명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재건축전문가이자 KDR종합건설의 장인석 이사가 투자 적기는 언제이며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이와 함께 뉴타운신문발행인겸 예스하우스의 전영진 대표가 4차 뉴타운 전망과 투자 방법에 대해 강의하며, 부동산 전문 세무사로 저명한 신방수 세무법인 정상 대표가 조합원입주권 세테크에 대해 알려준다.
2월19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잠실 교통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3만3000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신방수 세무사의 최신 저서 <2009 확 바뀐 부동산 세금>이 증정된다. 문의:02-2191-7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