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동영상] 롯데닷컴, 터미네이터와 함께 하는 "쇼핑 전쟁의 시작"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창사 13주년을 맞아 영화 '터미네이터4 - 미래전쟁의 시작'의 예고편을 패러디한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게 했다.

 

 

홍보 동영상에는 '터미네이터4'의 부제인 "미래전쟁의 시작" 대신 "쇼핑전쟁의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시작해 네티즌들 사이에 웃음을 자아냈고 배우 크리스찬 베일이 "We are all dead!"라고 절규하는 장면에는 "모두 품절이라고!"라는 자막을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터뜨리게 했다.

롯데닷컴은 사전에 영화배급사와 협의를 통해 홍보 영상을 제작, 톡톡 튀는 기획아이디어와 패러디 콘텐츠로 광고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또한, 롯데닷컴은 '터미네이터4' 영화예매권을 1,300원에 한정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영화표 판매금 전액은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미래 과학자를 꿈꾸는 어린이를 돕는 ‘미래와 희망’ 기금으로 활용하게 된다. '미래와 희망'은 가난으로 재능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아이들에게 특기적성교육에 필요한 비용과 전문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지원하는 후원 프로그램이다.

'전일까지의 총 기부액'을 매일 같이 집계해 얼마나 많은 고객이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는지를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19일부터 6월1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300명에게 기회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