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강렬한 태양을 막아줄 순백색의 향연이 이어진다.
실생활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화이트 컬러 의상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특히 올해는 이 같은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레드, 블랙, 그레이 등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이 유행할 전망이다.
화이트 티셔츠나 셔츠는 그레이 컬러와 코디한다면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동일한 형광 톤의 핑크나 옐로우 등과 코디하면 런웨이 모델처럼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또 화이트 재킷이나 디자인이 변형된 화이트 원피스도 다양한 컬러와 코디하면 올 여름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화이트 & 그레이
'매긴나잇브릿지'는 쉬크한 스키니 진에 어울리는 얇은 소재의 V라인에 러플 장식으로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화이트 카디건을 제안했다. 이 아이템은 이너웨어의 변화만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 게 특징이다.
# 화이트 & 레드
화이트 원피스는 순수한 느낌을 강조하고, 레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감각적인 컬러조합과 스타일에 대한 감도를 높일 수도 있다.
# 화이트 & 블랙
스타일 지수가 높다면,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올 여름 최고의 트렌드 아이템인 화이트 재킷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여기에 빅백이 아닌 클러치 백을 더하면, 한결 부드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로 어필할 수 있다.
'매긴나잇 브릿지'의 오승화 실장은 "올해 트랜드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컬러 조합이다"라며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화이트 제품에 그레이, 블랙, 레드 등의 컬러 포인트를 준다면 좀더 격조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