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버라이어티 채널 Mnet ‘닥터 몽 의대가다’(연출:박준수PD)에서 가톨릭의대 청강생 자격으로 한 한기 동안 의대생으로 생활하고 있는 가수 MC몽이 의대 친구들과 ‘프리마켓’을 열었다.
MC몽과 친구들은 자신이 평소 아끼던 소품들을 가지고 나와 일반인들에게 판매했는데, 역시나 연예계 내로라 하는 패셔니스타답게 MC몽은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들고 나와 관심을 모았다.
더욱이 이번 ‘프리마켓’에 가수 팀과 MC몽의 여자친구 주아민도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팀은 MC몽의 프리마켓에 들려 물건을 사주는 등 진한 우정을 과시했고, 주아민 역시 “잘하라”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프리마켓이 끝날 때까지 MC몽 곁을 지켜주는 등 진한 애정을 과시했다.
의대 친구들이 “TV나 뉴스 등을 통해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기는 했지만, 실제로 보니 너무 예쁘다”고 칭찬하자 MC몽은 너무나도 당연한 듯 “그렇지? 실제로 보니 더 예쁘지”라고 답해 큰 웃음을 샀다.
MC몽과 의대 친구들이 이 날 ‘프리마켓’을 연 이유는 그들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MT’를 가기 위한 것. 한여름 밤을 날려 버릴 유쾌한 이들의 MT 현장은 다음 주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편, 공포의 기말 고사가 돌아왔다. 이번 기말 고사에서도 패스를 못하게 되면 재시험을 치르게 되고 재시험에서조차 떨어지면 바로 낙제다. 가톨릭 의대 교수님이 “이번에 낙제 하면 내년에 다시 와서 공부 해야 해. 그러니 열심히 하라”는 말에 MC몽은 “내년에는 장가 가야 해요. 어떻게 다시 와요. 열심히 할 것이다”는 다부진 각오로 응수했다.
‘닥터 몽 의대 가다’는 매주 목요일 저녁 12시, 음악&버라이어티 채널 Mnet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