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록 페스티발과 비치파티로의 초대" SKT '위크&T' 이벤트 개최

여름 휴가철 맞아 SK텔레콤이 마련한 비치파티와 녹색환경을 위한 한여름 록 음악 축제로 초대되어 떠나보자.

SK텔레콤은 16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위크 & T'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위크 & T'는 SK텔레콤이 고객 친근성을 높이고자 마련한 행사로 '록 페스티벌 위크 & T'와 '비치파티 위크 & T' 등 2가지 행사로 진행된다.

오는 24일부터 3일간 지산 포레스트리조트에서 열리는 '록 페스티벌 위크 & T'는 국내외 60여개 최정상급 락밴드가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올해는 녹색 페스티벌을 의미하는 'Go Rock! Go Green!'라는 슬로건을 통해 행사기간동안 환경 정화활동도 벌일 예정이다.

또 '비치파티 위크 & T'는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프리템포'(FreeTEMPO), 일렉트로닉 뮤즈 '시언', 프랑스 팝 듀오 '원투'(ONE TWO), 일본 '노트 네이티브'(note native), 써드코스트 등 국내외 유명 일렉트로닉 뮤지션이 일렉트로닉 음악의 묘미를 선사한다.

SKT는 '비치파티 위크 & T' 행사를 통해 'T 컴필레이션 vol.1 매직튠(magic tune)'앨범도 발표할 계획이다.

각 행사의 티켓예매 및 참가 참가 뮤지션에 대한 정보는 페스티벌 홈페이지(www.beachpartyweekn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혜란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새롭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접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트랜디한 문화를 고객과 함께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Week & T'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