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과 MC몽의 <브리즈가든(Breeze Garden)> 콘서트는 네이버, 인터파크와 함께 진행한 신청곡 이벤트에서 터보의 <회상>과 MC 몽의 가 치열하게 1위를 다투고 있다. 김종국의 터보 시절 불후의 명곡으로 손꼽히는 <회상>은 140만장 앨범판매 기록과 함께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곡이며, ‘I Love you Oh Thank You’는 MC 몽의 2집 수록곡으로 국민그룹 ‘god’의 메인 보컬 김태우가 피처링했던 인기곡이다. 두 곡 모두, 랩과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된 곡으로 김종국과 MC몽이 함께 부르면 너무나 멋질 것 같다는 기대평이 줄을 잇고 있다.
뒤이어 MC 몽의 ‘인디언보이’, ’그래도 남자니까’와 김종국의 ‘사랑스러워’와 ‘한 남자’가 각축을 벌이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곡들은 모두 공연에서 라이브로 불려질 계획이다.
또한, 신청곡 이벤트에서는 듀엣 노래들과 여름에 어울리는 노래들이 많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 데, 싸이의 랩과 쿨의 이재훈의 담백한 보컬이 어울리는 <낙원>과, 여름을 대표하는 듀엣 노래인 듀스의 <여름 안에서>, 시원한 여름바다의 마도로스를 떠올리게 하는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등의 노래가 신청곡으로 올라오기도 했다. 특히, 공연일인 9월 4일이 ‘MC 몽’의 생일이어서 터보의
이 중에서 올여름 가요계를 강타한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가 신청곡으로 접수된 만큼 김종국과 MC몽이 <브리즈가든>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제기차기 춤’과 김종국, MC몽 버전의 <소원을 말해봐>를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각 공중파의 대표적 주말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률 경쟁 중인 ‘패밀리가 떴다’와 ‘1박 2일’에 출연 중인 두 뮤지션의 듀엣무대라는 점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중이다. 신청곡을 올린 네티즌들은 ‘신선한 뮤지션들의 조합이다. 때론 신나고 때론 감미로운 노래가 기대된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고 있는 끼와 두 뮤지션들의 히트곡들을 들을 수 있는 다시 없을 기회’라며 기대소감을 밝혔다.
한편, 쉐라톤그랜드 워커힐 호텔 ‘제이드가든’에서 열리는 브리즈가든 콘서트는 시원한 바람(Breeze)이 부는 야외 공연장에서 신나는 힙합과 댄스, 그리고 부드러운 발라드를 즐기면서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된 문화 공연으로 공연장을 미리 찾아가 호텔의 주변경관을 산책한 후에, 공연에서 제공하는 맥주와 다양한 간식거리를 즐기는 1일 데이트 코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공연 중에도 무한으로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파라솔 석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이번 공연을 기획한 좋은콘서트 측은 “초대형 야외 가든인 ‘제이드가든’에서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함께 김종국과 MC몽의 히트곡 퍼레이드와 두 팀의 조인트 무대를 관람하면서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연이 될 것” 이라며 “주변 숲과 어우러지는 자연 친화적 무대와 관객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돌출 무대를 설치하여 아티스트들과 더욱 친밀한 느낌을 가지게 될 듯하다”라며 “워커힐 호텔, W호텔과 함께 특별 할인 중인 숙박 패키지가 1-2개의 방만 남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직장인들에게 문의전화가 쏟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