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팔방미인 미니 컴퍼넌트, ‘CMT-LX30iR’

추석 연휴를 맞아 평소 자신의 MP3 플레이어에 저장해둔 음악이나 영상을 온 가족이 모두 함께 감상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의 예쁜 미니 컴퍼넌트가 있다.

소니 CMT-LX30iR는 iPod Dock을 이용하여 iPod의 충전과 음악 제생이 동시에 가능하며, iPod 장착 후 컴퍼넌트 오디오 버튼으로 재생, 탐색 등의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USB 호스트 기능에서는 다양한 기기의 mp3, wma, aac 등 폭넓은 음악파일의 호환과 재생 및 shyffle, program, repeat, normal 등 다양한 재생 보드 기능이 지원된다.

CMT-LX30iR는 스피커와 본체가 뒤쪽으로 살짝 누워있는 듯한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iPod을 장착할 수 있는 Dock 부분은 하이그로시 재질로 되어있으며, 세련되고 심플한 스타일로 인테리어에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CMT-LX30iR는 슬롯 인 타입의 CD Tray를 채용하여 보다 세련된 느낌을 살리고, 사용 시 전면부에서 발광하는 푸른 불빛은 은은한 느낌을 더해준다.

소니의 음향 기술력이 적용된 디지털 앰프를 통해 다양한 음악과 소스를 더욱 박진감 넘치고 뛰어난 음질로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EQ와 소니 특유의 DSGX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9월 초 주문이 폭주하여 재고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던 CMT-LX30iR의 가격은 24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