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DJ투컷, ‘10년 첫사랑’ 여자친구와 Stand by me~

에픽하이의 DJ투컷(27. 본명 김정식)이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10년 첫사랑'이라 강조한 DJ투컷의 여자친구는 2살 연상으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알려졌으며, 예비신랑인 투컷과 같은 길을 걷고 있는 클래식 음악학도.

DJ투컷은 7일 에픽하이 홈페이지인 맵더소울닷컴에 "십년이 걸려 맺어진 저와 저의 첫사랑의 인연, 서로에게 부탁해 온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라는 문장이 드디어 현실이 됐다"며 "저 김정식 결혼합니다. 저희 둘 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니 모두 축복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고 말했다.

DJ투컷은 오는 13일 서울의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결혼 2일 뒤인 15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현역 군입대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정규 6집 [e]앨범을 발표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입대를 하게 된 DJ투컷은 "오랫동안 에픽하이의 정규 앨범을 기다리셨을 텐데 너무 짧게 활동하고 가게 되서 미안하다"면서 "돌아와서 더 멋진 음악을 들려드리겠다. 가기 전까지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DJ투컷은 타블로-강혜정 커플이 결혼한 이후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예상보다 빨리 군 입대를 하게 되면서 여자친구가 힘들어할까봐 계획을 앞당긴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맵더소울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