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투스·청솔학원 대입정복 입시설명회”

12월 1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실전 원서지원전략 시뮬레이션을 주제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청솔학원은 작년 정시지원 파이널 전략 설명회에서도 1만천여명이 모여 장사진을 이룬바 있다.

총 3부로 이루어진 이번 설명회에서,
1부에는 오종운 평가연구소장이 '2010 수능 최종결과 분석 및 정시지원 가능점수'의 주제를 가지고 주요대학의 커트라인 등을 강연하고, 2부에서는 이종서 입시컨설팅 이사가 정시 지원 흐름 분석과 전망에 대하여 큰 흐름 속의 실전 전략을 강연하며 3부에서는 홍태운 분당청솔 원장이 실제 수능 성적표를 통한 원서지원 실전 시뮬레이션 사례를 보여준다.

여러 가지 크고 작은 입시제도의 변화와 더불어 올해 수능은 수리영역의 난이도가 평이하고 탐구영역이 다소 어려웠던 돌출변수 등이 작용하여 그 어느 해보다 수험생과 학부모의 혼란이 가중된 가운데 이번 입시설명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설명회는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2010 정시 최종 배치표와 자료집을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참가자중 6명을 추첨하여, 각 부의 연사들과의 1:1 정시지원 대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 552-1230

한편, 유웨이 중앙교육은 10일 오후 2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대성학원은 1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입시설명회를 각각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