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엔조이뉴욕, 최대 90%할인 봄맞이 대규모 세일

해외구매대행쇼핑몰 엔조이뉴욕은 다음 달 10일까지 모든 상품군을 최대 90% 할인판매하는 '봄 맞이 빅 세일'을 진행한다.

유명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초특가 세일’과 하나 사면 하나를 공짜로 받는 ‘2 in 1 세일’, 5~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텐프로 세일’로 구성됐다. 에트로, 발리, 코치, Bric’s, 폴로, 캘빈클라인, 바나나 리퍼블릭 등이 참여했다.

특히 세일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5% 청구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발리, D&G, Alviero Martini 등의 명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엔조이뉴욕 마케팅기획팀 류현경 대리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는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해외 유명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채널”이라며, “이번 세일이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엔조이뉴욕은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종 세트 증정(3천원, 5천원,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상품 구매 시 뮤지컬과 콘서트 등 40개의 다양한 문화공연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