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 더위가 연일 계속되면서 우리 몸의 각종 냄새 발생을 억제하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중 여성청결제인 포블랑시 ‘이너 클렌저’는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철이 되면서 여성청결제에 대한 문의가 지난달에 비해 약 50% 이상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여성청결제인 ‘이너클렌저’는 세균 침투로 인한 가려움증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상쾌하고 시원한 향이 오랫동안 은은하게 퍼져 불쾌한 냄새를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특히 여성 외음부의 pH지수를 항상 약산성(pH 4.5~6.5)으로 유지시켜 각종 유해세균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으며 진정작용과 보습효과에 탁월하다.
제품성분으로는 여성건강에 좋은 순 식물성 한방성분인 쑥, 고삼, 상백피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자극없이 부드럽고 청결하게 세정해 준다.
쑥은 예로부터 민간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릴 만큼 여성 부인병에 관련된 증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널리 사용되어 왔으며, 혈액순환 및 소취작용으로 좋다. 고삼은 인삼, 현삼, 단삼, 더덕과 함께 5삼으로 꼽힐 정도로 민간약으로 널리 이용되어 왔으며 특히 습진과 강력한 살균작용으로 예로부터 피부병이 생기는 곳에는 널리 사용됐다. 상백피는 뽕나무 뿌리의 껍질을 말하며 피부보습과 소염작용이 우수하여 피부염증이나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네덜란드 고급 특수 펌프형 무스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포블랑시(대표 이호세)는 여성청결제와 남성청결제, 휴대용 청결 티슈, 속옷 청결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성청결제는 식약청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아 전국 병,의원이나 약국에 판매되고 있다. 용량은 150ml이며, 가격은 38,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블랑시 홈페이지(www.foblangshi.co.kr)나 전화(031-349-788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