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래에셋證, VIP 고객 초청행사 실시

미래에셋증권은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 VIP 고객 초청행사를 실시한다.

▲ 9일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에서 조혜덕 아트컨설턴트가 미래에셋증권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김덕용 화가의 작품을 설명하고 있다.
▲ 9일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에서 조혜덕 아트컨설턴트가 미래에셋증권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김덕용 화가의 작품을 설명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미래에셋증권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1:1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는 문화 컨텐츠 서비스의 일환으로, 초청된 VIP 고객에게는 국내외 16개국 5000여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KIAF 초대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KIAF행사장 내 VIP라운지 이용 서비스, 컨시어지서비스, 협력 비엔날레 및 미술관 무료 입장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며, 아트페어가 낯선 고객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전문 해설가가 전시 작품을 설명해주는 VIP도슨트(docent)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현만 부회장은 "이번 행사는 자산관리 전문가 미래에셋증권이 최선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와 VIP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 된 고객별 맞춤서비스를 기획해 VIP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 증권사는 홍콩에 위치한 글로벌리서치센터의 세계적 투자전략가들과의 실시간 화상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VIP 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으며, 소규모의 Private 미술세미나, 명사를 초청한 교양강좌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부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