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충북 제천시 청풍면에 전원주택 특별공급

일동디엔씨는 충청북도 제천 '청풍호' 인근에 전원주택단지 'I-HAPPY TOWN'을 개발,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청풍호는 충주댐을 건설하며 인위적으로 형성된 호수로 충주에서는 '충주호', 제천에서는 '청풍호'라 불린다. 전원단지는 배산임수형 명당자리로 완만한 경사지에 청풍호수가 한눈에 내려 보이며 뒤에는 비봉산이 펼쳐져 있다는 설명이다.

노국일 대표는 "약 1만2000m² 부지에 전원주택 12개동을 신축할 수 있도록 조성되고 있다"며 "현재 토목공사가 약 90% 진행됐다. 여기에 지하 100m에서 천연암반수를 굴착해 상수도 및 하수, 오수, 전기 등의 시설공사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또한 "단지 내 도로포장공사도 완료됐으며 각 세대별 조경공사만 마치면 된다"고 덧붙였다.

이곳에는 전원주택 5개동이 한창 공사 중에 있으며, 내년 5월말경이면 건축 신축공사도 마무리 될 전망이다.

노 대표는 "이미 4개동은 매매가 완료돼 새 주인은 수시로 방문해 아름다운 전원생활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곳에 새로 전원주택을 신축할 수 있는 토지가 있다"며 "면적은 250평, 280평으로 두필지가 남아있으며 매매가격은 추후 상담이 가능하고 회사보유분 매각이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