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위스키 '킹덤',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QR 코드 이벤트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 '킹덤'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에 맞춰 '킹덤' 모바일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홈페이지(m.kingdom.co.kr)는 스마트폰 가입자 1천 2백만 명 시대를 맞아 킹덤 블로그에서 제공 중인 위스키 '킹덤' 에 대한 모든 정보를 모바일 웹페이지에서도 제공하고자 만들었다.
 
‘킹덤’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동시에 오는 19일까지 공식 블로그에 숨겨진 QR 코드를 스캔한 후 모바일 홈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1명)과 10만원 주유상품권(4명), 문화상품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킹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노트북(1명)과 10만원 백화점 상품권(2명), 문화상품권(10명)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4월 27일에 발표될 예정.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과 친밀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다”며 “향후 위스키 킹덤에 대한 정보는 물론 위스키 소비층과 비소비층을 모두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개발에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