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하우시스는 지난달 29일 좋은사회를 위한 100인 이사회와 걷기대회를 개최하고 기부금을 마련했다. |
걷기대회 참가자들은 100m를 걸을 때마다 1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했으며, 조성된 적립금은 향후 서울 SOS어린이마을, 시립수락양로원, 북한산 둘레길 등을 친환경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은 걷기 코스에 마련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제품 체험공간에서 옥수수로 만든 지아마루/벽지, 에너지 절감형 창호, 친환경 합성목재 ‘우젠’ 등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이 자리에서 “LG하우시스는 1등 건축장식자재기업으로서 이웃과 함께 하는 우리 주위 공간을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친환경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하우시스가 100인 이사회와 함께 전개하고 있는 ‘Z:IN 친환경 공간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날 걷기대회에는 일반인 참가자를 비롯해 Z:IN 회원 가족, 100인 이사회 소속 연예인 등 약 1,000여명이 참가했다.
100인 이사회는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 등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조직한 대중문화예술인 사회봉사단체. LG하우시스와 올해 4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나무신문/하상범 기자 hsb97@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