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정철사이버는 정철사이버 수강생을 포함해 영어공부에 한창인 모든 영어 온라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8월 중순까지 '최고의 영어' 학습 독려 이벤트를 실시한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정철사이버를 거쳐 간 모든 회원들과 앞으로 수강신청을 할 예비 수강생에게 영어 성공을 독려하고자 상품 증정, 수강료 지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먼저, 정철사이버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 신청 후 ‘영어 학습에 대한 나의 결심’을 글로 남기면 50일간 매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최고의 영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강의 UI 개선 완료 기념으로 오픈한 이번 이벤트는 영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어 스피킹 A to Z’, ‘English Starter’, ‘기본기 속성 마스터’ 등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장 학습 의욕이 넘치는 초반의 목표와 결심을 글로 남기도록 하여 꾸준히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와 함께 의욕을 유지시켜주기 위한 특별 이벤트다.
더불어 ‘자랑스러운 정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철사이버 수업을 한번이라도 수강했었던 회원이라면 ‘나의 영어 학습 성공 수기’를 작성할 수 있는데, 성공 수기를 보내기만 해도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자랑스러운 정철인’에 선정되면 정철사이버 강의나 정철전화영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수강 특전이 100% 주어진다. 제출한 성공 수기는 정철사이버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예비 정철인 및 동기들에게 학습 성공 노하우와 자신감을 심어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정철사이버만의 특색인 '동기제도'를 활용한 '우수 동기생 선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