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전문점 브랜드 요거프레소(www.yogerpresso.co.kr) 에서 올 가을 따뜻한 아날로그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에 밝혔다.
요거프레소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작은 기기로 모든지 가능한 디지털 시대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잠시 멀리하고 어릴 적 손으로 꾹꾹 눌러쓰며 마음을 전달하던 아날로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17일부터 요거프레소에서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요거프레소 엽서를 전달하며 편지를 작성해 매장으로 가지고 오면 각 매장에서 추첨을 통해 테라스북에서 출간한 도서를 증정한다. 또한 작성된 모든 편지는 요거프레소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에 증정되는 도서는 올 가을 연예세포를 자극하는 로맨스 소설 3종으로 김은정 작가의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와 10월 말일에 출간하는 “내 남자친구의 웨딩드레스” 그리고 현고운 작가의 “아내를 구하는 4가지 방법” 으로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요거프레소 이월환 팀장은 “요즘 지하철을 타면 모두 스마트폰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며 “ 올 가을에는 요거프레소에서 잠시나마 손으로 편지를 쓰고 집배원을 기다리던 아날로그의 설레임을 전달해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진=요거 프레소 / (김수경 srkim@jk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