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캐스트(Tcast)계열의 여성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23일(일) 자정에 방송하는 ‘스위트룸 3’에서는 연예계 숨은 인맥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출연했다.
‘모차르트’, ‘아이다’, ‘아가씨와 건달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한 정선아는 뮤지컬계의 흥행 보증 수표로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여러 작품에서 만난 스타들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그녀는 한때 뮤지컬 ‘모차르트’에 함께 출연한 시아준수와 스캔들이 나기도 했었다고. 정선아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비롯해 god, 배우 이용우, 김무열 등 다른 남자 스타들과도 격 없이 지낸다고 밝혀 MC 김새롬의 부러움을 샀다.
정선아는 ‘스위트룸3’에서 절친 옥주현과의 홍콩 여행기를 담은 셀프 카메라를 공개했다. 홍콩 맛집을 직접 소개하는 등 옥주현과 신나는 여행을 함께한 정선아는 “안목 높은 주현언니가 골라준 구두라 더욱 맘에 든다”며 킬힐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정선아는 연예계 대표 스타들과 얽힌 비공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또한 현재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 스타에게 영상편지로 깜짝 사랑고백을 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연예계 미친 인맥을 자랑하는 뮤지컬배우 정선아의 싱글하우스는 FashionN ‘스위트룸3’ 에서 23일(일) 자정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