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김제동이 자신의 투표 인증샷 을 남겨 누리꾼에게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김제동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 투표, 저 누군지 모르겠죠.흠흠" 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김제동은 트레이닝 차림의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안경을 벗어 얼굴을 반쯤 숨기고 있다.
앞서 김제동은 "저 투표 인증샷 내일 올려도 되나요? 제가 요즘 별로 안 유명하잖아요. 흠흠. 만약 불법이라면 마스크 하고 안경 벗고 올릴게요. 그러면 못 알아보겠죠"라는 글을 남겼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 삼각산에서 기다리고 있겠다","카메라는 좋은걸로 들고가 보겠다.","내일 춥다는데 반팔정도는 입는게 어떤가요"," 다들 투표율이 50% 넘을거 같아 이런 댓글 다나?" ," 김제동씨 언행일치 모습 보기 좋네요" 등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같은 반응 또한 김제동이 트위터에 이번 서울시장 보궐선거 투표율 50%를 넘기면 "삼각산 사모바위 앞에서 윗옷 벗고 인증샷을 올리겠다"라는 공약(?)을 내세웠기 때문이다.
김제동이 삼각산에서 정말 윗옷을 벗고 인증샷을 찍게 될지는 오늘 밤 보궐선거 결과 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도 박원순 후보와 나경원 후보는 각축전을 보이고 있다.[사진=김제동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