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씨리얼, 데뷔하자마자 '소울스타' 콘서트 오프닝 게스트로

[재경일보] 화제의 신인 그룹 “씨리얼(C-REAL)”이 오는 10월 30일 소울스타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씨리얼만의 R&B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품 R&B 보컬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는 실력파 ‘소울스타(SoulstaR)’의 무대에 씨리얼은 본인들의 데뷔 앨범 중 R&B 트랙 “내 남자친구에겐”를 통해 소울스타의 R&B의 향연의 무대에 일조를 더할 예정이다.

씨리얼을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한 것은 소울스타의 앨범 프로듀서인 ‘전군’이 추천한 것으로, 씨리얼이 부를 “내 남자친구에겐”의 R&B 편곡을 직접 진행하면서 인연이 되었고 또한 씨리얼의 R&B 보컬 실력에 많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씨리얼은, 타이틀곡 ‘No No No No No’로 상큼 발랄한 댄스 그룹의 이미지를 선보였다면, 선배 소울스타의 콘서트에서 “내 남자친구에겐”를 노래하면서 씨리얼만의 Young한 R&B로 아직 미쳐 발산하지 못한 ‘보컬 아이돌 그룹’이라는 이미지를 더 어필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씨리얼은 소울스타 콘서트 당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을 마치고 난 뒤, 곧장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여서, 신인답지 않는 스케쥴에 명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씨리얼은 데뷔 앨범 전 수록곡이 타이틀곡 같은 완성도와 최고의 인기 그룹 엠블랙 ‘천둥’이 뮤직비디오 남자배우로 출연하는 등 신인 가수가 누리기 힘든 든든하고 화려한 지원사격 속에 주목을 받고 있으며, 리더 케미(Chemi)를 주축으로 레디(Re Dee), 에피(Effie), 앤제이(Ann J) 그리고 막내 레니(Lenny), 그들의 진짜 실력과 이미지를 열심히 선보이며 인상적인 무대로 시청자과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N.A.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