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강민경, 셀카 비법 '반드시 한쪽 귀만'··· 근데 왼쪽 귀 찾으니 오른쪽 귀가 안보이네?

[재경일보] 가수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의 왼쪽 귀를 보인 사진을 찾았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왼쪽 귀 없는 강민경?"으로 강민경이 오른쪽 귀만 보이는 사진으로만 여러장의 게시물이 올라와 있는 것을 강민경이 본 걸까?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강민경의 왼쪽귀를 드러낸 셀카가 누리꾼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강민경은 좋지 않은 화질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도자기 피부를 뽐내며 똘망 똘망한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사진이 집중 관심 받는 이유는 강민경이 잘 드러내지 않던 왼쪽 귀를 드러내고 찍은 사진 이기 때문.

한 때 '강민경 귀' 논란에 "진짜 고흐 인건가", "귀 에 큰 점 있어서 그런가", "뭐지 귀가 아파서 그런가" 등의 루머를 단번에 일축시키는 듯 강민경은 왼쪽귀를 정확하게 보여주고있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 왼쪽 귀 있었네", "어라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귀가 왼쪽귀다", "헐 찾았다....왼쪽 귀"라며 그녀의 귀 논란은 잠재 되는 듯 하다. 하지만, 한 누리꾼이 "근데 오른쪽 귀가 없다. 무효다 이거" 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강민경은 현재 KBS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자신의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다. [사진= 강민경/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