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혜성, 팬들과 함께 2012년 새해 맞이해·· '연말 콘서트'

[재경일보] 가수 신혜성이 팬들과 함께 2011년의 마지막 밤을 함께 보낸다.

신혜성은 ‘2011~2012 SHINHYE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란 타이틀로 오는 12월 30,31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콘서트를 연다.

신혜성은 그동안 해외콘서트와 드라마 OST 참여 등의 바쁜 활동으로 한 해를 보냈으며, 올해 마지막 날까지도 연말 콘서트를 통해 공연으로 한 해를 마무리한다.
 
특히 신혜성은 12월 31일은 저녁 10시부터 공연을 열어 팬들과 한 해를 되돌아보며 새로운 해 2012년을 함께 맞이하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신혜성은 "그동안 많은 공연을 해왔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서는 팬들과 함께 한 해의 마지막 날과 한 해의 첫 날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떨리고 설렌다"며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공연인만큼 앞으로 남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 일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신혜성은 쉼 없이 다시 27일부터 홍콩에서 총 2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이어가며, 연말 콘서트는 오는 15일(화) 오후 7시부터 티켓 사이트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티켓 오픈 예정이다. [사진=신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