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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한류타고 중국 3D TV 시장공략 강화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LG전자가 한류 마케팅을 통한 중국 3D TV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18일 중국 상하이 '국제체육중심'에서 열린 '김장훈 콘서트'를 공식 후원했다.

회사는 콘서트장 입구에 시네마 3D TV 신제품 전시존을 별도로 마련해 LG 시네마 3D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

또 참가한 3000여 관객이 동시에 LG 시네마 3D 안경을 쓰고 오프닝 영상을 감상하는 장관을 연출하기도 했다.

LG전자 TV중국마케팅담당 정우성 상무는 "이번 행사는 시네마 3D의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다양한 3D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3D=LG'라는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김장훈씨는 콘서트 수익금 중 일부를 중국 내 사막화 방지를 위한 '녹색장성'(녹색생태원)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