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차량은 배기관 연결 불량으로 인해 관이 파열되거나 배기가스 및 연료 누출의 위험성이 있는 것으로 발견됐다.
리콜 대상은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제작된 차량 9만1198대이며, 해당 차종들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400여건의 결함 사례가 접수된 상태이다.
도요타 관계자는 "리콜에 들어간 차종 5만8천대가 현재 수출된 상태이다"며 "수출된 나라들의 법률에 따라 리콜 처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 |
▲ 도요타 로고 |
해당 차량은 배기관 연결 불량으로 인해 관이 파열되거나 배기가스 및 연료 누출의 위험성이 있는 것으로 발견됐다.
리콜 대상은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제작된 차량 9만1198대이며, 해당 차종들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400여건의 결함 사례가 접수된 상태이다.
도요타 관계자는 "리콜에 들어간 차종 5만8천대가 현재 수출된 상태이다"며 "수출된 나라들의 법률에 따라 리콜 처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 |
▲ 도요타 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