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스위스 ‘슬림핏 폴로 티셔츠’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 디자인으로 더욱 날씬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의 옷깃과 소매에 줄무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줘 단조로움은 피하고 경쾌함을 살렸다. 한쪽 소매에는 자수로 케이스위스의 고유한 방패 모양을 새겨 넣어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 활동이 편하도록 스판 소재를 가미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여름 시즌에 맞게 화사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컬러들을 채택했으며 남녀의 선호도에 맞춰 각각 다른 컬러로 준비했다. 남성용은 ‘화이트’, ‘레드’, ‘그린’, ‘네이비’ 총 4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라이트핑크’, ‘라이트블루’ 총 3가지다. 가격은 6만 4000원.
지난 5월 출시 이후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던 ‘슬림핏 폴로 티셔츠’는 최근 SBS ‘일요일 좋다-런닝맨’ 임금레이스 편에서 런닝맨 출연진들이 입고 나온 이후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에너지 절약 캠페인의 일환으로 쿨비즈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0~3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케이스위스 의류기획팀 한혁수 차장은 “케이스위스는 여름을 맞아 무더운 날씨에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슬림핏 폴로 티셔츠’를 출시하게 됐다”며 “런닝맨 임금레이스에 ‘슬림핏 폴로 티셔츠’를 협찬한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추가 주문이 들어간 상황이며, 톤 다운된 컬러의 청바지나 캐주얼 정장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