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넝굴당’ 속 사그라들지 않는 김남주 패션, 이번엔 김남주 로퍼로 주목

높은 시청률과 더불어 첫 회부터 드라마 못지 않게 이슈가 되고 있는 김남주의 ‘황태희’ 패션은 화려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일반 시청자들로 하여금 따라 하고 싶은 대표적인 스타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 동안 그녀가 출연한 많은 드라마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김남주 패션’, ‘김남주 슈즈’, ‘완판의 여왕’, ‘패션의 여왕’ 등의 수식어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트렌디 세터로서의 진면목을 과시 하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국민 드라마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 에서 커리어우먼 차윤희로 열연 중인 김남주는 시원한 성격과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한 룩으로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주말 방영된 드라마 속 그녀는 핑크색의 블라우스에 파스텔 톤의 진을 매치했고 트렌디한 민트 컬러 로퍼를 착용해 편안 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여줬다. 주말 이후 인터넷상에서 ‘역시 김남주네요’, ‘저런 컬러 매치가 어울리다니...’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김남주가 착용한 로퍼는 블랙 마틴싯봉의 대표 아이템인 ‘론니 슈즈’로 일반적인 슈즈와는 달리 동일한 자수 장식의 로퍼 두 짝와 다른 문양의 자수가 놓여진 또 다른 한 짝이 총 한 세트로 구성 되어 있어 자신의 개성에 맞게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마틴싯봉의 론니 슈즈를 컬러 팬츠와 함께 매치 하여 컬러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거나, 여성스런 소재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여 패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하면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유니크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