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버츠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기는 모바일샵 오픈!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내츄럴 스킨케어 No.1 브랜드 버츠비를 다가오는 16일(월)부터 모바일 안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감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모바일샵을 오픈한 것.

버츠비는 전 제품이 평균 천연성분 99% 이상으로 이루어진 친환경 브랜드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음은 물론 화학적으로 합성한 방부제나 인공적인 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로 최근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버츠비 모바일샵에서는 매주 주말 베스트 셀러를 20% 할인하는 깜짝 세일을 비롯하여 모바일 접속 시 10% 할인권, 20 % 할인권, 무료 배송 쿠폰 등 3종 쿠폰을 즉시 발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전 구매 고객 대상  “솝 바크& 캐모마일 딥 클렌징 크림 25g”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50,000원, 80,000원, 120,000원 등 구매금액 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버츠비는 천연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백화점, 직영 매장 외 면세점, 드러그 스토어 등 신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이번 모바일샵을 통하여 지방 등 그 동안 버츠비를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소비자에게 더욱 쉽게 다가감으로써 브랜드 접근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