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2012년 한류 열풍의 주역들이 모두 참가하는 최고의 ‘슈퍼 K-Pop 콘서트’가 미국 LA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역대 미국에서 개최되었던 K-POP 콘서트 중 사상 최대 규모(2만 7천석)를 자랑하며, 여기에 동원되는 스텝만 약500명 가량 투입되는 매머드급 공연이다.
특히 ‘소녀시대’ ‘샤이니’ ‘2PM’ ‘2AM' '씨엔블루’ ‘카라’ ‘시스타’ ‘시크릿’ ‘엠블랙’까지 한류를 이끄는 국내 최정상 인기 그룹 9팀이 모두 모이는 슈퍼 드림 콘서트로, 지난 7월 10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bsoluteKpop 오픈과 동시에 현재 까지 30만이상 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미국 현지의 수많은 K-POP 팬들의 흥분 지수를 크게 높이고 있다.
이번 SBS슈퍼 콘서트는 2012년 미국의 K-POP 콘서트 열기를 뜨겁게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며, 글로벌 K-POP 열풍의 위상을 확인하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SBS와 (주)자유엔터테인먼트사가 주최하는 이번 K-POP Super Concert 콘서트는 오는 8월 10일 금요일 밤 20:00시부터 LA의 홈디포 센터(Home Depot Center)에서 개최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SBS의 LA특집 공연으로 방송 예정이어서 해외 팬과 국내 팬이 동시에 한 마음으로 만날 수 있는 한국 가요사에 남을 공연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