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옥상달빛’ 2012판‘칵테일 사랑’으로 ‘로맨스가 필요해2012’OST 참여!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솔직.담백.Cool한 젊은 청춘남녀들의 러브스토리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매니아층을 늘리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수목미니시리즈‘로맨스가 필요해2012’에 더욱 커다란 신선함을 불어 넣어줄 여성듀오‘옥상달빛’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데뷔전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신인가수‘신재’가 그리고 감성적이고 독특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여성솔로 가수 ‘리싸(LeeSA)’가 참여 한다.

‘없는게 메리트’.‘선물할께’등 간결하고 담백한 가사말과 아날로그적인 보이스로 매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옥상달빛’이 ‘로맨스가 필요해’2012OST part.3에 시대를 넘어서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감미로운 보이스의 신인 발라드 가수 ‘신재’와 함께 상큼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돌아 왔다.

극중 열매(정유미)와 석현(이진욱)의 러브테마곡 ‘칵테일 사랑’의 2012판 음악은 가사처럼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21번을 도입부 및 곡전체에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편곡한 김경범의 연주가 돋보인다. 상반기 히트영화 “건축학 개론”에도 배경음악으로 삽입되 다시한번 주목되고 있는 ‘칵테일 사랑’ 2012판은 언플러그드한 편곡에 기타를 여러파트로 나눈후 첼로,바이올린,피아노 등의 악기 연주로 깔금함을 더해 원곡 특유의 싱그러움과 상큼함을 한층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되면서 ‘옥상달빛’과 ‘신재’의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했다.

그리고 함께 공개되는 ‘혹시라도 들리까봐’는 ‘칵테일 사랑’과는 반대로 드라마의 이별 테마곡으로 오래된 연인들만의 이야기와 이별에 대한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그간 콘서트나 유튜브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던 감성적이고 독특한 보이스의 리싸(LeeSA)가 불러 그녀만의 담담한 듯 하지만 세련된 색깔로 잘 풀어내 더욱더 가슴 애잔하게 다가 온다.

‘옥상달빛’과 ‘신재’가 함께 부른 러브테마곡 ‘칵테일 사랑’ 과 ‘리싸(LeeSA)’의 ‘혹시라도 들릴까봐’음원은 19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