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을 달리는 소녀> <썸머워즈>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최신작 <늑대아이>의 국내 개봉이 9월 6일로 최종 확정되면서 ‘깜찍 귀요미’ <늑대아이>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스틸은 꽃구경을 하는 엄마 ‘하나’와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가족 사진 스틸과 함께 주방에서 식탁을 깨물면서 장난을 치고 있는 늑대아이 ‘아메’와 ‘유키’ 스틸 2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인간의 모습과 늑대아이의 모습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늑대아이’들의 ‘깜찍 귀요미’ 스틸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썸머워즈> 이후 3년 만에 돌아오게 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늑대아이>는 늑대 인간을 사랑하게 된 ‘하나’와 신비로운 운명을 살아가게 되는 하나의 늑대아이들 ‘아메’와 ‘유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일본 최강 제작진 참여, 미야자키 아오이, 오오사와 타카오 외 톱스타들과 최고 성우진들이 합류, 전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단 하나의 감동이 완성되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선사하는 설레는 첫사랑의 순간, 가장 행복한 순간에 다가온 예측하지 못한 이별 등을 다룬 ‘하나’의 러브 스토리는 섬세한 감성과 설렘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그리고 보통 사람처럼 평범하게 살 수 없는 ‘비밀’을 가진 깜찍하고 귀여운 늑대아이들의 이야기는 호소다 마모루 감독 작품 특유의 유쾌한 재미와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전달하며 9월 국내 극장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썸머워즈>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최신작으로, 국내 영화팬들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늑대아이>는 오는 9월 6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