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기태영, 요정 유진 향한 우주최강 로맨틱 프로포즈

그야말로 유례없는 ‘우주 최강’ 로맨틱 프로포즈다.

배우 기태영이 배우자 유진을 향한 프로포즈 송을 공개하며 ‘지존급’ 사랑의 기술을 선사했다.

수려한 외모에서 풍기는 앳된 소년의 이미지와 섬세하고 자신만의 고유한 질감을 연기하는 기태영이 배우자 유진을 향한 프로포즈 송 ‘오, 나의 요정(Feat. Tommy of B.TWIN)'을 결혼기념일인 7월 23일에 맞춰 공개한 것.

배우의 섬세한 감성으로 직접 작사했으며 자상하고 로맨틱한 남자의 제스처가 유진에 대한 사랑의 리듬으로 승화된 곡 ‘오, 나의 요정’은 유진에 대한 애틋함과 세련된 멜로디가 배어있어 배우와 가수로서의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기태영의 로맨틱한 프로포즈는 가사에 고스란히 묻어난다. “다른 곳에 있어도 내 맘은 널 향해 있어 언제나. 오 나의 천사 오 나의 여자 오 나의 아내”라며 친근한 목소리로 부르는 애정 넘치는 가사에는 유진에 대한 사랑과 부부의 행복한 분위기가 요동친다.

멜로디와 가사에 자신만의 독특한 리듬을 불어넣으며 진정성이 느껴지는 가사와 분위기를 전달한 기태영에게서 로맨틱 가이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듣는 이로 하여금 유진을 향한 로맨틱 에피소드는 어디까지 일지 궁금케 한다.

배우자 요정 유진을 향한 사랑의 감성이 돋보이는 배우 기태영의 프로포즈 곡 ‘오, 나의 요정’은 7월 23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p&j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