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세계가 즐겨보는 인기미드<하우스>, 시즌 8로 종영

OCN이 전세계 미드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메디컬 시리즈 <하우스 8(원제: HOUSE M.D 8)>을 국내 최초로 방송한다. 오는 8월 7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두 편씩 연속으로 안방을 찾는 것. (총 22부작, 60분물)
 
<하우스>는 천재 괴짜의사 하우스와 그의 팀 동료들이, 원인 불명의 미스터리한 병에 걸린 환자들을 치료해 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메디컬 시리즈. 그 동안 전 세계 66개 국가에서 방영된 <하우스>는 약 8천만 명의 시청자수를 기록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으로 2012년 기네스에 공식 등재되었던 작품이다.
 
특히, 국내에 방송될 시즌 8은 미국 FOX에서 2012년 5월에 종영한 따끈따끈한 최신작. 뿐 아니라,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시즌 8을 끝으로 더 이상 제작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전해 전세계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국내 팬들 역시 더 이상 <하우스>를 보지 못한다는 소식에 섭섭함을 토로하며, 국내에서 방송될 시즌 8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할리우드 인기 프로듀서 겸 작가 ‘데이빗 쇼어’가 총 제작을 맡은 <하우스>는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 <수퍼맨 리턴즈>를 연출했던 천재감독 ‘브라이언 싱어’, 영화 <마스크 오브 조로>의 ‘데이빗 포스터’ 등 스타 작가가 참여한 작품으로도 유명하다.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스피드 있는 전개로 방영 기간 동안 25번의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총 5번의 에미상을 수상했다.  
 
▲ <하우스 8>에서 ‘닥터 그레고리 하우스’역을 맡은 배우 ‘휴 로리’
▲ <하우스 8>에서 ‘닥터 그레고리 하우스’역을 맡은 배우 ‘휴 로리’
 
특히, <하우스>가 인기를 누렸던 데에는 주인공 ‘닥터 그레고리 하우스’ 역을 맡고 있는 배우 ‘휴 로리(Hugh Laurie)’의 힘이 컸다. ‘휴 로리’는 <하우스>를 통해 2006, 2007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2년 연속 TV드라마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2010’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TV 배우에 선정된 연기파 배우. <하우스>에서 천상천하 유아독존 스타일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괴짜 캐릭터를 연기하며, 국내에서도 ‘하박사’라고 불리는 등 ‘완소 꽃중년’ 배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방송될 시즌 8은 감옥에 들어가 수감 생활을 하게 된 ‘닥터 하우스’의 웃지 못할 이야기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지난 시즌 7의 엔딩 부분에서 질투심에 눈이 먼 ‘닥터 하우스’가 자신의 자동차로 전 여자친구의 집을 들이박은 것. 하지만, 병원 측의 도움으로 8개월 만에 가석방으로 풀린 ‘닥터 하우스’가 새로운 팀원이 있는 병원으로 돌아오면서 흥미로운 스토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OCN측은 “한 편의 에피소드가 영화로 느껴질 만큼 완성도 높은 영상미와 치밀하고 탄탄한 스토리,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작품”이라며 “이번에 방송될 <하우스 8>은 <하우스>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인 만큼 절대 놓쳐선 안될 기회”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