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대차 '아반떼 닉네임 오디션' 실시 |
이 오디션은 1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아반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 자유롭게 적어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아반떼 애칭 중 ▲대중성(30%) ▲참신성(30%) ▲상징성(40%)을 기준으로 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후보작 10점을 뽑아 내달 13일 발표하고 14일부터 20일까지 후보작들을 페이스북에 공지해 네티즌 투표와 전문가 심사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 할 예정이다.
최종 당선작 발표는 내달 26일에 있을 예정이며 응모 시 유의사항, 심사기준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오디션 대상(1명)에게는 아반떼, 우수상(2명)에게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장려상(7명)에게는 런닝화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응모자 및 추천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반떼는 지금까지 전세계 시장에서 800만대 가까이 판매 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내수 전 차종 판매 1위도 유력시되고 있다"며 "아반떼를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0일 외관 스타일을 한층 향상시킨 '2013년형 아반떼'를 선보이고 국내 준중형 시장의 최강자이자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