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차, 설 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 '7박8일 무료'

▲ 현대차 '지마켓&옥션과 함께하는 설 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
▲ 현대차 '지마켓&옥션과 함께하는 설 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현대차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에게 7박 8일 동안 귀향용 차량을 무상으로 렌탈하는 '지마켓&옥션과 함께하는 설 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마켓&옥션과 함께 진행하며, 이번달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및 지마켓&옥션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아반떼, 그랜저, 싼타페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내달 7일부터 14일까지 7박 8일 동안 설 귀향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당첨된 고객에게는 고급 선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4일 현대차 및 지마켓, 옥션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고객이 갖고 싶은 현대차를 응모받는 '마이 머스트 해브 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28일까지 현대차 전시장 또는 현대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올해 구입하고 싶은 차를 선택,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 1명, 동남아여행상품권 3명, 국내 특급호텔 1박 상품권 10명 등 총 2013명에게 다양한 힐링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3월 8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현대차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2013년이 고객에게 빛나는 한 해로 기억되길 기원한다"며 "현대차는 올해에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