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피니트 ‘대규모 컴백 D-DAY 프로모션’ 호야, 미소 하나로 여심 올킬

인피니트의 대규모 D-DAY 프로모션 5일째, 다섯번째 주인공인 호야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14일 막내 성종을 시작으로 개인 티저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대규모 컴백 D-DAY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인피니트가 5번째로 호야의 개인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호야는 수줍게 선물가게로 들어서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를 연기한다. 연인을 위해 처음 선물을 사는 듯 어색한 모습이 역력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줄 생각에 처음부터 끝까지 한 순간도 미소를 잃지 못하는 호야의 모습은 보는 사람 마저 행복하게 만든다.

호야는 작년 9월 화제 속에 마무리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안타까운 사랑을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어 올해 초에는 유닛그룹 인피니트H로 퀼리티 높은 힙합을 선보이며 가수로서 또 한번 주목 받았다. 이에 연기자와 가수를 종횡무진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 자리잡은 호야가 이번엔 본연의 모습인 인피니트 멤버 중 한 명으로서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컴백을 예고한 인피니트는 대규모 D-DAY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인피니트의 D-DAY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 (www.ifnt7.com)와 공식 미디어사이트인 케이팝울림닷컴(www.kpopwoollim.com), 음악 포털 멜론(www.melon.com)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서울시내 전역에 개인 포스터를 부착하며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호야까지 총 다섯 멤버의 개인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되며 앞으로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와 L군만이 남아 있는 대규모 D-DAY 프로모션은 21일 컴백일과 동시에 마무리 될 예정이다.